커피를 디자인하는 프레소 PressokakaoChat
검색
검색

최근 검색어

닫기

프레소 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

작성자 presso(ip:)

작성일 2022-08-31

조회 365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내용이 PRESSO에서 제공한 정보 등과 상이할 경우, 또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,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품 하자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PRESSO가 부담합니다.
(단, 식품, 화훼, 소모품, 설치제품, 음반, 도서 등 개봉/설치가 되었던 경우나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및 상품상세설명에 '반품비 고객부담'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.)

* 피해 보상 규정
: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