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피머신 전문사이트 PRESSO

자주묻는 질문 FAQ

뒤로가기
제목

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이나 반품을 하고 싶어요

작성자 presso(ip:)

작성일 2016-08-24

조회 146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주문내용이 PRESSO에서 제공한 정보 등과 상이할 경우, 또는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,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제품 하자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PRESSO가 부담합니다.
(단, 식품, 화훼, 소모품, 설치제품, 음반, 도서 등 개봉/설치가 되었던 경우나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및 상품상세설명에 '반품비 고객부담'으로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제외 됩니다.)

* 피해 보상 규정
: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(재정경제부 고시)을 적용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